항공, 여행 등에 대한 새로운 소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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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웨이항공, 대형기 3대 추가 … 장거리 노선·화물 강화티웨이, 중대형 항공기 3대 추가해 유럽 등 장거리 운항 횟수 확대 화물 수송 능력 확대를 통해 화물 사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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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월 항공화물 운임 '2년 만에 최고치'수요 급등에 공급 못 따라가 항공화물 운임 2년 만에 최고치 전자상거래 수요 확대와 벨리카고 공급 감소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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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U, 대한항공-아시아나 합병 최종 승인 … 4년 마무리유럽연합,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 합병 최종 승인 조건부 승인 시 내걸었던 선결 조건 충족 판단 12월 말 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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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C, 아시아나 합병 여객 요건 충족 화물은 검토 중유럽연합,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 결합 여객 부문 요건 충족 판단 화물은 아직 검토 중.. 에어인천 내년 7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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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항공 3분기 영업이익 11% 감소 395억 원전년 동기 대비 매출 5.3% 증가했지만 영업이익 11% 감소 전분기(2분기) 영업익, 순손익 적자에서 벗어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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러시아, 소송 중 추가 과징금 … 대한항공 1800억 원 위기러시아, 소송 중에 미납 이유로 추가 과징금 부과 대한항공 지불해야 할 과징금 1200억 원 → 580억 원 → 1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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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 제2공항 건설계획 고시 … 5조4천억 원제주 제2공항 건설사업 기본계획 전격 고시 1단계 1690만 명 처리, 총 사업비 5조3452억 원 신공항 건설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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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항공, 에어인천과 아시아나 화물사업 매각 합의서 체결대한항공-에어인천, 아시아나항공 화물사업 매각 기본합의서 체결 유럽연합이 내건 KE-OZ 합병 전제 조건 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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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나 화물사업, 에어인천 품에 … 대형 화물 항공사로아시아나항공 화물사업 매각 우선협상대상자로 에어인천 선정 화물 사업 경험과 안정적인 자금 조달 능력 높...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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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나 화물사업 입찰 … 제주항공 불참, 3곳 참여아시아나항공 화물사업 인수전에 제주항공 불참 에어프레미아, 외부투자자 확보 강력한 후보로 떠올라 [대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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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나, 신규 화물기 4대 도입 … 노후기 3대 처분아시아나항공 노후 화물기 3대 처분하고 신규 4대 도입 전체적인 화물기 운용 사업규모는 그대로 유지 화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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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나 화물사업 인수전, 에어로케이도 뛰어든다에어로케이, 아시아나 화물사업 인수 추가 참여 택배 사 등을 통한 물류 시너지 기대 모기업 자체 화물 물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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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나 화물사업 입찰에 4개 국내 항공사 참전아시아나항공 화물사업 매각 입찰 28일 마감 제주항공, 에어프레미아, 이스타항공, 에어인천 참여 올해 안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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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나 화물사업 매각 시동 … 투자설명서 배포아시아나 화물사업 매각 발걸음 본격화 매각 주관사, 투자설명서와 비밀유지계약서 배포 이후 입찰제안서 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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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항공, 포스트코로나 시대 매출 "14조 5751억" 사상 최대대한항공 2023년 역대급 실적 재현, 매출 "사상 최대" 14조 5751억 원 영업이익·당기이익 각각 1조 5869억·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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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상 물류 불안, 항공화물 운임 급등 … 항공사 호재항공화물 운임 급등, 12월 7.10달러/kg으로 전월 대비 15.4% 올라 코로나19 종료 후에도 해상 물류 불안정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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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나항공, 화물사업 매각 결정 … 첫 고비 넘겨아시아나항공, 화물사업 분리 매각 결정 대한항공과의 합병에 따른 독과점 방지를 위한 조치 유럽연합 요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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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은행, 아시아나 합병 무산 시 추가 자금 지원 없다산업은행, "합병 불발되면 아시아나 추가 자금 지원 없다" 화물사업 매각안 통과되도록 이사회 압박하는 것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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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나 노조, 대한항공과 합병 반대 서명운동아시아나항공 노조, 합병 반대 서명운동 벌여 결과 이사회 제출 항공 주권 포기, 사업 매각 등으로 고용 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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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생 시리우스항공, 화물운송사업 면허 신청신생 시리우스항공, 국토부에 화물운송사업 면허 신청 부산 거점으로 하는 화물 전문 항공사 등장할 전망 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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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항공, 내년부터 종이 운송장 대신 전자운송장 의무화대한항공, 화물 운송 계약서 '운송장' 디지털화 올해 말까지 계도기간을 통해 전자항공운송장 사용 확대 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