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아이디
비밀번호
ID/PW 찾기
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 회원가입 하기

승객에게 욕지거리 퍼부은 항공기 승무원

Profile
마래바

저비용항공사들은 대개 기내식을 유료로 판매한다.

유럽의 유명한 저비용항공사인 라이언에어에서 발생한 일이다.

Nadir Morris 라는 승객은 기내에서 음식을 주문했다. 크랙커와 치즈를 받고 나서 그에게 내밀어진 요금은 4.2 파운드였다. 

Morris 는 너무 비싸다고 항의했는데, 이를 응대하는 승무원은 승객에게 욕지거리 (F*** you) 를 연발했고, '그 돈 아껴서 다른 싼 티켓 구입하는데 도움되겠니?' 라며 비아냥 거리기까지 했다고,

Morris 는 하도 어이가 없어서 이 대화를 휴대폰에 녹음해 공개했다.

하지만 이 어처구니 없는 승무원은 라이언에어를 사직한 것으로 알려졌다.

가격 비싸다고 항의 하는 것도 문제지만, (미리 가격표를 봤을텐데..) 아무리 그렇더라도 승객에게 욕지거리를 퍼붓는 무모함은 어디서 나온 것인지..


라이언에어의 이런 몰상식한 서비스는 알려진 것만 해도 여러 건이다. 어떤 조사에 따르면 라이언에어는 고객 서비스 부문에서 거의 매번 최하위를 차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작성자의 다른 글
댓글
4
  • MiSO60
    2014.04.30
    다 알고 시켜 먹고 비싸다고 항의하는 사람이 더 이상하것 아닌가 싶네요. ㅋㅋ
  • MiSO60
    마래바
    작성자
    2014.04.30
    @MiSO60 님에게 보내는 답글
    물론 승객도 문제가 많은 사람이지만..... 아무리 그래도 승무원이 그러는 건 좀 ^^;;
  • MiSO60
    소낙비
    2014.08.06
    @MiSO60 님에게 보내는 답글
    말하는 꼬라지 보소! 말하는 싸가지게 개념을 밥 말아 드신 경우시군요. 다 알고 했으면서 항의하는 게 이상하다면, 대한민국 선박 안전 개막장인거 뻔히 알고도 탑승했으니, 침몰해도 승객책임??? 그러니 세월호는 승객책임??? 딱 그 논리군요. 댁은 어디 돈이 ㅈㄴ게 많아서 저가항공 이용안하고 사는 부잣집 도련님 정도 되는지는 모르겠다만~ 그렇게 주둥이 함부로 나불대다가 다굴 맏고 GG치고 아닥하면서 버로우 탈 날이 곧 올 겁니다.
  • 소낙비
    과객
    과객
    내댓글
    2015.05.07
    @소낙비 님에게 보내는 답글
    당신같은 사람들 때문에 한국인들은 오늘도 1번을 찍습니다. 여기가 시장통인 줄 아나. 주인장님 신경 쓰지 마시길.
Profile

생각지도 못한 해프닝, 일상들

로그인

아이디
비밀번호
ID/PW 찾기
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 회원가입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