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항은 새로운 낯선 곳으로 향하는 출발점이지만 때로는 출발도 하기 전에 맥 빠지는 경우를 당하기도 한다.
대표적인 것이 날씨나 항공기 정비 등으로 인해 항공기가 지연되는 것인데, 예기기 않은 상황에 당황스럽다. 잠깐이라면 괜찮지만 지연 시간이 길어지면 무료해지다가 점차 불안해지고 짜증나기 일쑤다.
이렇게 짜증스럽고 무료하게 지내야 하는 시간이지만 이 시간마저 즐기는 사람들도 있다.
공항에서 밤을 지샌다는 것은 그야말로 무료한 일이다. 다음 연결 항공편을 위해 어쩔 수 없이 밤을 보내야 한다면, 미리 머물러야 하는 공항에 대해 알아보는 것도 좋다.
유용한 정보 - 노숙하기 좋은 공항 Best 10, Worst 10 (2009/07/23)
공항에서 인적 드문 밤을 보내기 무료하지 않은가? 그럼 이 처자가 밤 지새는 방법을 알아볼까? ^^
만약 혼자가 아니라 여러 명의 친구들과 동료들이 있다면 이렇게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도 있다.
친구들과 즐거운 공항 놀이
이번엔 아예 게임을 해 보자. 양말 빼앗기 레슬링
악기와 음악이 있다면 이렇게 공항의 낯선 사람들과 즐거운 싱어롱을 함께 할 수도 있다.
이제 공항의 소품으로 스포츠를 즐겨보자. 공항 라운지의 즉석 탁구시합은 어때?
이 모든 것이 귀찮다면 수하물 벨트를 경주장 삼아 많은 사람들의 시선을 끌어 보자.! ^^
비행기가 지연되나? 그럼 그 시간동안 즐길 거리를 만들어 보자. 그 시간 또한 다시 돌아오지 않을 시간이니 추억을 만드는 것도 현명한 방법이다. 항공기 지연을 즐기는 사람들^^
예기치 않은 시간 지연은 누구에게나 당황스러움과 짜증을 불러온다. 하지만 너무 짜증만 내지 말자. 기왕에 시간을 보내야 한다면 그 시간마저 즐기는 것도 현명하지 않겠는가 말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