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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항공 기내 서비스·회원제도 최고 … 글로벌 트래블러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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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래바
  • GT, 대한항공 기내 서비스 회원제도 최우수 평가
  • 그외에도 기내식, 승무원, 공항 직원 등 우수한 서비스 평가

대한항공의 기내 서비스와 상용고객 우대제도가 최고라는 평가를 받았다.

세계적인 여행전문지 '글로벌 트래블러(Global Traveler)'는 '2024 글로벌 트래블러 테스티드 어워즈(2024 GT Tested Reader Survey Awards)'에서 ▲최고 기내 서비스(Best Airline for Onboard Service) ▲최고의 상용고객 우대공제 제도(Best Frequent-Flyer Award Redemption) 등 2개 부문에서 최고 평가를 내렸다.

대한항공의 기내 서비스는 친절하고 전문적인 서비스는 물론 다양한 기내식 옵션 등 고객들에게 편안하고 만족도 높은 여행을 제공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아울러 상용고객 우대제도인 '스카이패스'는 고객들의 항공권 사용 실적 등에 따라 마일리지를 적립하는 것은 물론, 적립된 마일리지를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평가했다.

 

대한항공 기내 서비스

 

이외에도 '최고의 일등석 좌석 디자인' 부문에서 2위, '최고의 기내식', '최고의 비즈니스 클래스 좌석 디자인', '최고의 객실 승무원', '최고의 공항 직원' 부분은 3위에 올랐다.

글로벌 트래블러는 항공·여행 전문지로 매년 온오프라인 구독자를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해 각 분야별 항공사 순위를 발표한다. 자체 평가가 아닌 실제 이용한 소비자의 설문을 근거로 한다는 점에서 신뢰도가 높다는 평가를 받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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