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 여행 등에 대한 새로운 소식
-
스피리트항공, 독자생존 불가 … 파산보호 신청스피리트항공, 결국 파산보호 신청 프론티어, 제트블루 모두 합병 실패 후, 자구책 없어 미국의 대표적인 [...
-
스타얼라이언스 창립멤버 SAS, 스카이팀 이동스타얼라이언스 창립 SAS, 동맹체 떠난다 지난해 파산보호 신청 이후 회생 과정에서 AF-KLM 투자 유치 세계 ...
-
가루다 인도네시아항공, 미 법원에 파산보호 신청가루다 인도네시아항공, 자국 파산보호 신청에 이어 미국에도 주요 채권단이 부채조정안에 동의하지 않아 미...
-
스칸디나비아항공(SAS), 미 법원에 파산보호 신청스칸디나비아항공, 조종사 파업 하루 만에 파산보호 신청 코로나19 기간 중 부채 규모 급증 등 악화된 재무...
-
타이 에어아시아 엑스, 파산보호 법원 받아들여타이 에어아시아 엑스, 리오프닝 앞두고 파산보호 돌입 코로나19 사태 발발 이후 2년 동안 운항 중단돼 6월 ...
-
아에로멕시코, 파산보호절차 챕터11 종료 … 21개월 만에어로멕시코 파산보호절차 종료, 21개월 만 구조조정 계획에 따라 자본금 26억 달러 가치로 재조정 2022년 ...
-
타이항공, 항공기 42대 매각과 인력 30% 감축파산보호 중인 타이항공 대대적인 구조조정, 항공기 42대 매각, 인력 30% 감축 2012년 이후 매년 적자에 허...
-
필리핀항공, 美 챕터11 파산보호 신청 ·· 항공기 25% 축소필리핀항공, 코로나19 사태 견디지 못하고 미국에 챕터11(파산보호) 신청 항공기 25% 축소, 20억 달러 장기...
-
태국 법원, 1년 만에 타이항공 회생계획 승인 ·· 대규모 구조조정타이항공, 회생계획 1년 만에 승인받아 본격 구조조정 들어간다 2017년 이후 지속적인 적자 누적에 2020년 ...
-
최종구 이스타항공 사장, 경영난 책임지고 대표이사 사임이스타항공 경영난 책임, 최종구 대표이사 사임 하지만 사장직 유지하면서 신임 대표와 함께 매각 지원 14일...
-
노르웨이전, 결국 파산보호 신청유럽 대형 저비용항공사 노르웨이전, 결국 파산보호 신청 4월 자회사 파산 후 정부 자금 지원 받았지만 코로...
-
버진 애틀랜틱, 결국 파산 보호 신청 ·· 코로나19 사태버진 그룹, 오스트레일리아에 이어 애틀랜틱까지 2개 항공사 파산보호 신청 리차드 브랜슨, 우주여행 기업 ...
-
태국 LCC 녹에어, '경영악화+코로나19' 파산보호 신청태국 2위 항공사 녹에어, 파산보호 신청 코로나19 이전에도 경영 위기 상황에 코로나19 사태 직격탄 지난달 ...
-
라탐 브라질도 파산보호 신청 ·· 라탐항공 그룹 산하 항공사 대부분 파산라탐항공 그룹 최대인 라탐 브라질마저 파산보호 신청 사실상 그룹 전체가 파산보호 하에 들어갔다고 해도 ...
-
파산 보호 아에로멕시코, 항공기 19대 리스 반납파산보호 절차를 밟고 있는 아에로멕시코, 항공기 리스 연장없이 반납 코로나19 사태 맞아 전세계 항공사들 ...
-
멕시코 대표 항공사 아에로멕시코 파산보호 신청아에로멕시코, 미 연방법원에 파산보호 신청 아비앙카, 라탐에 이어 세 번째 대형 항공사 파산 위기 코로나1...
-
유럽 저비용항공사 LEVEL Europe 파산보호 신청유럽 LCC 레벨, 파산보호 신청 18일부터 항공기 운항 전면 중단 코로나19 사태 영향으로 파산 항공사 줄이어...
-
남미 최대 라탐항공(LATAM)도 코로나에 무너져, 파산보호 신청남미 최대 항공사 라탐(LATAM), 파산보호 신청 그룹 구성원 가운데 아르헨티나, 브라질, 파라과이 계열사는 ...
-
타이항공 파산보호 신청, 코로나19 폭격 결정타타이항공, 코로나19 사태 극복 못하고 파산보호 신청 최근 몇 년간 지속적으로 악화된 실적에 코로나19 결정...
-
아비앙카, 코로나19 못 견디고 파산보호 신청 ·· 100년 역사 무색100년 역사를 가진 남미 아비앙카, 파산보호 신청 코로나19 파고 넘지 못하며 대형 항공사들도 잇달아 무너...
-
에어베를린 파산 신청, 에티하드 전략 실패에어베를린 파산 신청 중동 항공사 에티하드 확장 전략 실패 이어져 독일 제2 항공사인 에어베를린이 파산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