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아이디
비밀번호
ID/PW 찾기
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 회원가입 하기

진에어 (취업)관련 문의입니다.

Profile
Eeee

안녕하세요!

이번 진에어 공채에 지원하려고 하는 취준생입니다!

자소서 항목에 진에어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서 구체적으로 어떤 노력을 해 왔는지에 대한 물음이 있는데요..!

이 항목을 쓰기 위해서 제주도 1박 잡고 갈 때는 진에어, 올 때는 제주항공 이용해보려고 하는데요...! 생각해보니 1시간 남짓되는 비행시간동안 어떤 차별점이라던가 특별한 점을 찾기는 어려울 것 같아서요..ㅠ

그래서 별다른 소득이 없을 것 같기도하고ㅠㅠ혹시 타게됐을 때, 어떤 점을 중점적으로 보면 좋을지 알려주실 수 있으신 분 계신가요!!

댓글
1
  • 고려한
    2018.09.16

    실제 항공편 이용해 보는 경험도 중요합니다만, 취업하고자 하는 항공사 이해도 높이는 방법 중 가장 으뜸은 정확한 현황을 알아가는 노력이 우선이겠지요.

     

    어떤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어떤 가능성 있는지를 관심을 가지고 보는 방법 밖에 없다고 봅니다. 재무제표를 보고 항공기 종류와 성능, 그리고 활용성 등을 예상해 보고 우리나라 LCC 시장에서 진에어 포지션이 어디쯤인지 분석하고 가능성을 알아보는 노력을 했다고 하시면 어떨까요?

     

    물론 구체적인 상황 물어볼 수도 있으니 실제 진에어에 대한 깊은 이해도를 인상깊게 보여줄 수있게 제법 깊은 지식을 갖추셔야 합니다.

     

    항공편 한번 타보고 뭔가 구체적인 걸 설명하기는 어렵습니다. 물론 타보지 않은 것보다야 낫겠지만요.

     

    면접 질문을 위해 준비한 얕은 지식은 금방 표가 납니다. 항공사 취업을 염두에 두셨다면 그래도 제법 관심을 두셨을 것 같으니 어떻게 내가 가진 진에어에 대한 통찰력을 보여줄 지 연구해 보시면 좋겠네요.

    실제 진에어를 검색해서 어떤 정보든지 닥치는 대로 확보하고 내 지식으로 쌓으세요.. 그러면 자소서에 어떤 걸 적을지 감이 잡히실 겁니다.

     

Profile

로그인

아이디
비밀번호
ID/PW 찾기
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 회원가입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