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아이디
비밀번호
ID/PW 찾기
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 회원가입 하기

현대카드, 인천공항에 비즈니스라운지 오픈

Profile
마래바

현대카드가 인천공항에 전용 라운지를 오픈했다.

지난 16일부터 공항 이용객을 대상으로 항공사나 좌석 등급에 상관없이 안락하게 비즈니스 업무를 보면서 음료나 다과를 즐길 수 있는 휴식 공간인 비즈니스 라운지를 개설한 것이다.

일반적으로 공항의 VIP 라운지는 항공사가 운영하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일반석 승객의 경우는 그 서비스를 이용하기 힘들다.  대개 일반 승객들 보다는 상용고객, 즉 단골 손님이나 상위 클래스 승객들을 위한 것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제 항공사의 상위 클래스 승객이 아니라 하더라도 항공사 라운지에 버금가는 비즈니스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현대카드가 탑승권을 소지한 현대카드 소지한 현대카드 플래티늄, A(아시아나항공 제휴카드), K(대한항공 제휴카드), 더 블랙, 다이너스클럽카드 회원, 현대캐피탈 KlassAuto(클라스오토) 오토리스 고객으로, 회원 본인 외에 동반 1인까지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비회원인 경우라도 본인 부담(10,000원/인)으로 최고급 인테리어와 음료 뿐 아니라 비즈니스 장비를 갖춘 최신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여객터미널 밀레니엄홀 2층 중앙에 위치한 현대카드 VIP 라운지는 매일 아침 7시~저녁 9시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항공편 스케줄에 따라 탄력적으로 조정된다.

이 현대카드 라운지는 전세계 30개국 74개 공항에 위치한 다이너스클럽 카드 라운지도 겸하고 있어, 세계 여러 방송을 시청할 수 있고, 국내외 신문, 잡지를 구비하고 있으며, 영어/일어가 능통한 전담직원의 통역서비스도 가능하다.

 

작성자의 다른 글
댓글
0
Profile

로그인

아이디
비밀번호
ID/PW 찾기
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 회원가입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