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아이디
비밀번호
ID/PW 찾기
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 회원가입 하기

캐세이퍼시픽, 카톡 채널 개설 ·· 한국 고객 소통 강화

Profile
상주니
  • 캐세이퍼시픽, 카카오톡 공식 채널 개설
  • 각종 정보 확인 및 문의·불편사항 해소 ·· 한국 고객 편의 향상 및 소통 강화

캐세이퍼시픽항공이 한국 고객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카카오톡에 공식 채널을 개설했다.

카카오톡 채널에 1:1 실시간 상담 서비스를 제공해 한국 고객들의 불편 또는 문의사항을 신속하게 응대할 계획이다. 특히 상담 서비스를 통해 항공권 예약과 발권까지 가능하도록 원스톱 서비스도 제공한다.

카카오톡 채널에서는 문의사항 응대 뿐 아니라 항공권 예약 관리, 온라인 체크인, 항공편 출도착 정보, 수하물 이용 정보, 마일리지 프로그램 정보까지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코로나19 관련하여 여행 제한 사항 등 최신 업데이트 내용을 안내받을 수 있다.

 

cathay-kakao.jpg

 

이 서비스는 평일 업무 시간(월~금, 오전 9시~오후 5시 30분, 공휴일 제외)에 이용할 수 있다.

 

작성자의 다른 글
댓글
0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아이디
비밀번호
ID/PW 찾기
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 회원가입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