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아이디
비밀번호
ID/PW 찾기
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 회원가입 하기

비행 중 화장실 가는 베스트 타이밍

Profile
상주니
  • 이륙 직후 좌석벨트 싸인 꺼진 직후?

  • 아니면 음료 서비스 하는 순간?

짧은 시간 비행기를 타는 경우에는 항공기내 화장실(Lavatory)을 이용할 필요가 거의 없으나 조금만 시간이 길어지면 어김없이 화장실은 필요하다.

별로 팁 같지도 않은 팁이지만 해외 사이트에 승무원이 소개한 화장실 베스트 타이밍이라는 기사가 있어 간단하게 옮겨본다.

이 승무원이 소개한 화장실 가기 가장 좋은 타이밍은 항공기 이륙좌석벨트 싸인이 꺼진 순간이라고 한다. 아무래도 이 타이밍이 탑승객들이 가장 움직이지 않는 시간대인 것만큼은 분명하다.

그 다음으로 좋은 순간은 음료 서비스하는 순간이라고 하는데 그 이유를 다들 음료 서비스 받는데 정신이 팔린다나 어쩐다나... 라고 설명했다.

 

lavatory_1.jpg

 

아무리 항공기 화장실이 깨끗하다 해도 다른 어떤 곳보다 오염될 가능성이 크다. 또한 장시간 비행하는 경우 화장실을 여러 명의 승객들이 사용하게 되므로 지저분해지는 것은 어쩔 수 없다. 아무리 승무원이 중간 중간에 정리한다 해도 한계가 있다.

개인적으로는 화장실 가기 가장 좋은 타이밍은 식사 시작하기 전 아닐까? 식사 후에 항공기 화장실은 대기하는 사람들로 넘쳐난다. 기다리는 시간이 짧으면 그나마 다행이지만 조금이라도 길어지면 짜증이 몰려온다. 식사 시작하기 전에 살짝 다녀오는 게 제일 좋은 타이밍이 아닐까 싶다. ^^;;

 

#항공기 #비행 #화장실 #승무원 #Lavatory #타이밍 #좌석벨트

작성자의 다른 글
댓글
0
Profile

로그인

아이디
비밀번호
ID/PW 찾기
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 회원가입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