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인천 - 바르샤바 - 부다페스트의 여정을 폴란드 lot항공으로 이용하게 되었습니다.
바르샤바에서 1박하며 폴란드 여행을 즐기고 부다페스트에 갈 계획이었습니다.
그런데 인천 - 바르샤바가 8시간이상 지연되어 이미 계획해놨던 폴란드여행에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그래서 항공사에 컴플레인을 했더니, 최종목적지 기준으로 딜레이라 보상해주지 못한다고 합니다.
이런 경우는 어찌할 수 없을까요?
안녕하세요.
인천 - 바르샤바 - 부다페스트의 여정을 폴란드 lot항공으로 이용하게 되었습니다.
바르샤바에서 1박하며 폴란드 여행을 즐기고 부다페스트에 갈 계획이었습니다.
그런데 인천 - 바르샤바가 8시간이상 지연되어 이미 계획해놨던 폴란드여행에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그래서 항공사에 컴플레인을 했더니, 최종목적지 기준으로 딜레이라 보상해주지 못한다고 합니다.
이런 경우는 어찌할 수 없을까요?
항공 서비스 이용 시 불편사항이나 클레임 등에 대한 정보, 조언 등 공유
아마 한국 LOT 폴란드 항공에 문의하셨을 것 같은데요..
본사에 직접 불만 제기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바르샤바에서 1박을 하고 일정 계획이 있다면 부다페스트가 최종 목적지가 아닙니다. 만약 바르샤바 당일 환승이었다면 그런 답변도 일리가 있습니다만, 바르샤바 일정이 있는 것이므로 항공사 답변은 옳지 않습니다.
여기 알려드린 내용을 기반으로 직접 본사로 클레임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https://airtravelinfo.kr/xe/air_tip/12809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