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로케이, 일반직 영업부문 모집 ( ~ 2019/10/31)
▩ 모집분야
- 영업
▩ 근무지
- 서울/청주
▩ 직무
- Revenue management 매니저
- Platform 매니저
- Customer Care 매니저
▩ 필수요건
- Revenue management 매니저
- 국내/외 항공사에서 RM 업무 5년 이상 경력자
- 재무, 비즈니스 기획, 또는 통계 등 정량적인 분석에 대한 전문 지식을 보유한 자
- 항공사 영업, 재무 또는 기획 업무 관련 경력자
- Platform 매니저
- 국내/외 항공사에서 PSS 및 IBE 등의 Commercial System 관리 또는 사용 경험자
- IT 프로젝트, 운영 또는 시스템 관리 관련 5년 이상 경력자
- 국내 공항, 공항공사, 여행사 시스템 및 요구사항에 대한 상단한 경력을 보유한 자
- Customer Care 매니저
- 국내 항공사 콜센터, 고객 지원 또는 고객 지원 부서 5년 이상 경력자
- 운항, 운송 또는 고객 지원 부서에서 직접 고객과 대면 업무를 수행한 경혐이 있는 지원자
- 콜센터 및 고객 지원 센터 업무에 대한 상당한 지식을 보유한 자
▩ 공통사항
- 본 채용은 당사 인사정책에 따라 6개월 수습 시산(감급 無) 및 근로 계약 1년 체결 후, 업무 평가에 따라 정규직으로 전환
▩ 전형 절차
- 지원서 접수 -> 1차 인터뷰(실무진, 팀) -> 2타 인터뷰(임원) -> 최종합격
- 서류 심사 후 전형 일정은 지원서에 작성하신 이메일로 개별 통보
- 1차 인터뷰는 현업 실무진/팀장 등이 면접관으로 참석하며, 작성해주신 지원서를 바탕으로 업무 역량을 검토
- 2차 인터뷰는 1차 인터뷰 합격자에 한해 진행되며, 본부장, 임원 등이 참여하여 Culture Fit, 인/적성 검토
- 인터뷰 절차는 직무/직군에 따라 단축 또는 연장될 수 있으며, 최종합격예정자는 채용 신체검사 절차가 추가
- 최종 합격 시 처우 및 입사일은 형의하여 조율
▩ 접수 방법
- aerok.recruiter.co.kr 사이트에서 "입사지원-지원서 작성"에서 해당 공고를 선택한 후 작성, 제출
- 기타 다른 경로로는 지원서 제출 불가하오니, 위 공식 채용 사이트 이용
▩ 제출 서류
- 대학교 졸업(예정) 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원본(편입 전 학교 포함)
- 학위증명서 원본(석사 이상 학위 소지자에 한함)
- 경력(재직)증명서 사본
- 공인어학성적표 원본(지원서에 기재한 성적표)
- 취업보호대상자 증명원 원본(대상자에 한함)
- 장애인 복지카드 사본(대상자에 한함)
- 상기 서류는 2차 면접/최종면접자에 한 해 제출이 요구됩니다.
▩ 기타 사항
- 본 공고는 2019년 10월 31일 23시 59분에 마감됩니다. 입사지원 마감시간에는 시스템 접속 폭주로 접수가 지연될 수 있으므로, 마감시간 2시간 전 최종 제출을 부탁드립니다.
- 지원서 내용 중 허위 사실이 있는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으니 신중하게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 국가유공자 및 장애인 등 취업보호대상자는 관계법령에 따라 우대하고 있으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전형일정 및 결과는 지원서에 등록하신 이메일로 개별 안내 드립니다.
- 기타 관련 문의사항은 채용 페이지 상단 '채용정보-채용문의' 를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