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에서 지금 어떤 항공 이야기들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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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웨이 항공기 활주로 오진입 … 이륙 진에어 위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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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나도 마일리지 항공편 편성 … 마일리지 소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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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HL 화물기 착륙 직전 추락해 최소 1명 사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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러시아 항공기 튀르키예 착륙 중 엔진 화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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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무비자 입국 체류기간 30일로 늘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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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항공위키 연결 개선사항, 수동 링크 → 자동 링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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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해외여행(항공) 준비할 것과 여행 팁 (총정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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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나와 합병 후 대한항공이 가져올 시장의 변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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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거리 수소 연료 전지 항공기 동력 시스템 및 액체 수소 저장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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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업사 인력난에 항공기 취항 증편 거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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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AM 민낯 “강남~여의도 5분” 꿈인가 허상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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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년 인천공항 국제선 여객 4700만명 [항공사 재이륙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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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선과 다르다”…초대형 항공사 기대되는 이유 [항공사 재이륙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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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룹 좌석 항공권 하늘의 별따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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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제로코로나로 홍콩 항공허브 타격” IATA의 경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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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원권에 슬롯까지 내줘···대한-아시아나, 통합 목적 잃을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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북미·유럽 항공 90% 회복… 한국은 언제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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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AM 통해 모빌리티 솔루션 기업 전환 속도내는 현대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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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합 서두르는 대한항공, 동남아 항공사 인천-미국 취항 추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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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기 정비·개조 수요 몰리는 싱가포르…亞시장 25% 점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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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CC 수난 시대…지분 매각·유증 버티기 '안간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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북미·유럽은 항공 90% 회복…53%던 韓, 규제 완화에 이제 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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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율 비상, 항공사 살아나나 했더니…장부 손실만 수천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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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빚으로 연 하늘길'…항공사들, 끝 없는 자금 투입 언제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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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진그룹 경영권 분쟁 종식…LX그룹, 조원태 회장 '백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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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항공이 살림살이 다 거덜낼 판"…주주들 탄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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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기 기술자·조종사, AI로 대체할 수 있을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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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콕-제주 직항 운항... 736명은 그냥 돌아간 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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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 상반기 ...여객 회복속도 vs 화물운임 정상화 속도 차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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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장여행사‧항공사 반기 보고서 | 해외여행 수요 증가, 매출도 플러스…손실은 구제불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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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스타항공 버티기 한계… 국토부·경찰 빠른 결단 내려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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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주주 바뀐 진에어, 영구채 조기 상환한 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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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업손실’ 티웨이항공의 대형기 도입 승부수…에어프레미아 이달말 B787-9 도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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악재 겹치며 걱정 커진 가을 보릿고개… 단거리 노선은 감편, 장거리 항공권은 반값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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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비용항공사 국제선 여객경쟁 치열해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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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형사도 힘든데…군소항공사 경영난 ‘심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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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거리 승부수’ 띄우려던 에어로케이, 더딘 中·日 교류 회복에 한숨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