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아이디
비밀번호
ID/PW 찾기
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 회원가입 하기

실제 비행 중에 공개적으로 마일하이클럽 가입한 남녀 ^^

Profile
상주니
  • 비행 중인 항공기 안에서 공개적 사랑 나눈 남녀

  • 더 놀라운 건 이들이 비행기에서 처음 만났다는

비행 중인 항공기 안에서 사랑(?)을 나누면 이를 '마일하이클럽 회원이 됐다'라 부른다.

[항공위키] 마일하이클럽

설마~ 비행 중에 그런 짓을 하는 사람들이 있을까 싶지만, 실제 드물지는 않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항공잡담] 제니퍼 애니스톤, 마일하이클럽 회원 ㅋㅋㅋ(2016/12/2)
[항공소식] 비행 중 마일하이클럽 승무원이 이렇게나 많아?(2016/3/8)
[항공 해프닝] 화장실 사랑 나눈 사실을 비행 중 공개방송한 승무원(2019/9/11)

 

milehigh_ryanair_1.jpg
동영상(Source: youtube)

 

얼마 전 유럽 최대 저비용항공사인 라이언에어 항공기 안에서 경악할 만한 일이 벌어졌다. 아무리 비행기 안에서 사랑을 나눈다 하더라도 남들의 눈을 피해 몰래 하기 마련이다.

하지만 이 비행편에서 사랑을 나눈 두 남녀는 공개적으로 좌석에서 생중계했다. 실제로 관계를 가졌다. 이 둘은 매우 취해 있었으며 주변 사람들에게 '젤리'를 달라고 하는 등 제정신이 아니었다. 주변에서 승무원에게 말려달라고 했지만 승무원은 아무런 조치가 없었다. 이 장면은 고스란히 동영상에 담겨 SNS을 통해 퍼져 버렸다.

 

더욱 경악스러운 것은 이 둘이 부부나 연인이 아니었다는 점이다. 주변 승객들은 이들이 부부이거나 연인이라고 생각했다. 너무나 자연스러웠기 때문이었다. 하지만 이들은 항공기에서 처음 만난 사이였다. 정말 그런 소설에서나 나올법한 이야기가 실제로 벌어진 것이었다.

특히 남성은 임신 6개월된 아내를 둔 것으로 밝혀졌다. 뭐라 할 말이 없다. 

 

#마일하이클럽 #사랑 #부부 #연인 #라이언에어 #MileHighClub #항공기 #비행 #Ryanair #임신

Profile
상주니
레벨 17
36946/38880
54%

wishing is....

 

작성자의 다른 글
댓글
1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생각지도 못한 해프닝, 일상들

로그인

아이디
비밀번호
ID/PW 찾기
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 회원가입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