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아이디
비밀번호
ID/PW 찾기
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 회원가입 하기

에미레이트 항공 유럽 26개 노선, 이코노미 클래스 특별 요금 출시

Profile
마래바

(서울=뉴스와이어) 2010년 11월 15일 -- 에미레이트 항공은 11월 2일부터 오는 2010년 11월 30일까지 유럽행 항공권을 구매하는 이코노미 클래스 승객을 대상으로, 런던, 파리, 밀라노 등 유럽 26개 노선을 99만원부터 (세금 불포함) 이용할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여행 출발일은 11월8일부터 12월 15일까지 주중 (월요일-금요일) 출발을 적용하여 승객들은 여유있게 여행을 시작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특가 프로모션은 여정 중 한차례 두바이 경유가 가능하여 중동과 유럽, 양 대륙의 겨울의 매력을 즐길 수 있다.

이번 이코노미 클래스 특가 프로모션이 적용되는 노선은 아래와 같다: 암스테르담, 아테네, 버밍엄, 카사블랑카, 뒤셀도르프, 프랑크푸르트, 글래스고, 함부르그, 이스탄불, 라르나카, 런던, 마드리드, 몰타, 맨체스터, 밀라노, 모스코바, 뮌헨, 뉴캐슬, 니스, 파리, 프라하, 로마, 비엔나, 취리히, 베니스, 튀니지

한편, 영국 런던, 맨체스터와 프랑스 파리 노선을 이용하는 승객은 서울에서부터 목적지까지 하늘 위의 호텔로 불리는 A380을 탑승하여 전 여정동안 더욱더 편안하고 쾌적한 여행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보여진다.

이번 이코노미 클래스 특가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미레이트 항공 예약/발권부 (02-2022-8400)로 문의하거나 에미레이트 항공 웹사이트(www.emirates.com/kr)를 방문하면 된다.

출처: 에미레이트항공

작성자의 다른 글
댓글
0
Profile

로그인

아이디
비밀번호
ID/PW 찾기
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 회원가입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