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 서비스 이용 시 불편사항이나 클레임 등에 대한 정보, 조언 등 공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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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기타 항공교통 이용 시 불만, 보상에 대한 상담 게시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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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항공 일본 공항서 직접 지상조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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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스타항공, 광명역에서 탑승수속 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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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 합병 즈음 조원태 회장 입장 전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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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전자여행허가 면제 1년 연장 … 외국인 방문객 확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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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어헬프, 최고·최악 항공사 10 … 클레임 품질 비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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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항공위키 연결 개선사항, 수동 링크 → 자동 링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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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해외여행(항공) 준비할 것과 여행 팁 (총정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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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나항공 공동운항 공지 미비 및 체크인서비스 미비에대한 클레임 요청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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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항으로 인한 예약권 취소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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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상악화로 인한 지연으로 연결편 탑승불가 상황에서 엔도스 거부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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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출발편 지연으로 연결편 놓쳐 항의 보상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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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부 외국 LCC 환불 '현금' 아닌 '바우처' … 개선 권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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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항공기내안에서 도난사건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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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나항공] From 프랑크푸르트 to 인천공항 공항 파업으로 인한 지연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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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결] 1시간 반 전 결항 통보 … 법원 "항공사 최대 노력, 책임 無"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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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연으로 인한 항공료 보상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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독감으로 인한 항공권 취소에 수수료 정상부과?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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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연으로 인한 보상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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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항 관련 문의드립니다!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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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유 항공편 취소 및 대체편 미제공으로 인한 티켓변경금액 보상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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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가 항공 안전 점검해 주세요.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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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례분석] 체크인 마감시간 안내 없어 못타, 배상 요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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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LM 결항으로 일정변경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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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나 지연 클레임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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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례 분석] 위탁 수하물 못 받아 … 생필품+위자료 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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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례 분석] 열흘 늦게 도착한 수하물, 여행사가 배상한 이유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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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통 관제에서 노선 폐쇄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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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항공 7시간 연착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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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자 확인 필수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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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운항 취소로 인한 책임과 보상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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젯스타6시간30분지연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