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 서비스 이용 시 불편사항이나 클레임 등에 대한 정보, 조언 등 공유
-
공지
기타 항공교통 이용 시 불만, 보상에 대한 상담 게시판입니다.
-
코리아익스프레스에어, 회생절차 개시 … 부활할까
-
A321XLR, 중장거리 시대 열다 … 대서양 횡단
-
바퀴 떨어져 나간 여객기, 목적지까지 비행해 무사히 착륙
-
"늦으면 보상" 정시 도착 보장한 캐나다 항공사
-
티웨이항공, 3분기 손실 … 유럽 노선 취항 영향
-
공지
항공위키 연결 개선사항, 수동 링크 → 자동 링크
-
공지
해외여행(항공) 준비할 것과 여행 팁 (총정리)
-
결항으로 인한 예약권 취소1
-
기상악화로 인한 지연으로 연결편 탑승불가 상황에서 엔도스 거부3
-
한국출발편 지연으로 연결편 놓쳐 항의 보상3
-
일부 외국 LCC 환불 '현금' 아닌 '바우처' … 개선 권고
-
대한항공기내안에서 도난사건1
-
[아시아나항공] From 프랑크푸르트 to 인천공항 공항 파업으로 인한 지연1
-
[판결] 1시간 반 전 결항 통보 … 법원 "항공사 최대 노력, 책임 無"1
-
지연으로 인한 항공료 보상1
-
독감으로 인한 항공권 취소에 수수료 정상부과?1
-
지연으로 인한 보상3
-
결항 관련 문의드립니다!2
-
경유 항공편 취소 및 대체편 미제공으로 인한 티켓변경금액 보상3
-
저가 항공 안전 점검해 주세요.2
-
[사례분석] 체크인 마감시간 안내 없어 못타, 배상 요구
-
KLM 결항으로 일정변경2
-
아시아나 지연 클레임2
-
[사례 분석] 위탁 수하물 못 받아 … 생필품+위자료 보상
-
[사례 분석] 열흘 늦게 도착한 수하물, 여행사가 배상한 이유1
-
교통 관제에서 노선 폐쇄4
-
대한항공 7시간 연착4
-
비자 확인 필수4
-
항공운항 취소로 인한 책임과 보상1
-
젯스타6시간30분지연1
-
수하물 지연..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