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에서 지금 어떤 항공 이야기들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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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막딜레이 "기내지연' 위반 대한항공·델타 등 과징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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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항공 일본 공항서 직접 지상조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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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스타항공, 광명역에서 탑승수속 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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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 합병 즈음 조원태 회장 입장 전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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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전자여행허가 면제 1년 연장 … 외국인 방문객 확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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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항공위키 연결 개선사항, 수동 링크 → 자동 링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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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해외여행(항공) 준비할 것과 여행 팁 (총정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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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형사도 힘든데…군소항공사 경영난 ‘심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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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재난영화 이륙은 좋았는데…충무로 큰별들의 불시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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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업계 "입국 탑승전 코로나 검사 실효성 의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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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국대기실 외국인 인솔은 항공사가" 정부 떠넘기기 눈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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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토부 vs. 이스타항공 회계조작 진실공방…두 가지 쟁점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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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항공과 전방위적인 PLCC 협업… 시너지 모범 사례로 떠올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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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거리 승부수’ 띄우려던 에어로케이, 더딘 中·日 교류 회복에 한숨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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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사 직원 복귀 늘었지만…“완전 복귀는 먼얘기 아직 고통분담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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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가항공이 80만원? 차라리…" 달라진 여행객에 속 타는 LC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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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년째 꽉 닫힌 취업의 문⋯신규채용은 먼 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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울릉도 공항 활주로 길이 반드시 확장해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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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본잠식' 플라이강원, 끝나지 않는 자금수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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울릉공항, 수요·안전성 위해 활주로 연장해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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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高` 난기류… 항공업계 다시 위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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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토부, 항공조합 강행…'작은 정부' 기조 역행 '항피아' 논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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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라잉카 수직공항 경쟁력 기준과 1위 회사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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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채로 버티는 아시아나가 독자생존? "빠른 합병이 살 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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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업계의 플라잉카 시장 잇단 참전…그럴 만한 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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울릉공항건설 1조 원 생산유발 효과…취업유발 효과 6천900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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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산업발전조합 설립 재검토해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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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항공-아시아나 통합 무산 땐, 韓 항공 산업 직격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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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에어 운수권 배제 더 길어지나, 통합항공사 탄생 기약없어 발만 동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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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중분석 - 도시항공교통(UAM), 에어택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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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행기 비싸서 못 탄다더니…1000만원 퍼스트석 잘 나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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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구 생물대멸종 진입···새만금 공항 건설 대신 갯벌 살려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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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오프닝 멀었다, 지원책 연장해달라" 면세업계 안타까운 호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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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에어의 아찔한 비행(MBC 탐사기획 스트레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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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포공항 폐쇄? 광저우 모델을 봐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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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개 편 대형 항공사, 고유가·인건비에 '휘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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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항공 ‘항공정비 사업’으로 일자리 늘릴까